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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한양행로고

스팸정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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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우편 주소의 수집, 매매 금지

(1) 이용자는 전자우편주소 추출기 등을 이용하여 당사 서비스 이용자의 전자우편 주소를 수집 또는 제3자에게 매매/제공할 수
     없습니다.

(2) 당사는 전자우편주소 추출기 또는 전자우편주소 생성기 등을 이용하여 당사의 서비스 이용자에게 무작위로 전송되는
     전자우편을 차단할 수 있으며, 이러한 조치로 인하여 이용자가 당해 전자우편을 수신하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.

(3) 이용자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당사 및 당사의 서비스이용자에게 정신적/물질적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민사
     또는 형사 소송을 제기하여 그 손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

스펨메일 처리 절차

(1) 당사는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발생한 스팸메일과 관련된 불만을 상담하고 처리하기 위하여 스팸메일 불만처리 창구
     (전자우편 superviser@yuhan.co.kr )를 설치하여 운영합니다.
      다만, 당사의 사정으로 불만처리가 연기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정을 불만처리 신청인에게 고지합니다

사용자의 책임

(1) 당사는 이용자가 법령이나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이용자에게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
     일부의 이용을 일정기간 정지 또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.

(2) 당사는 이용자가 법령에서 정하는 사항을 위반한 경우 정보통신부 등 관계 행정청이나 사법당국에 신고/고발합니다.

(3) 당사는 이용자가 불법한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당사나 당사의 이용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민사 소송을통해
     그 손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.